Skip Navigation

ROAD NEWS

- AD -

YOLO! FIND YOUR LUCKY

명동의 랜드마크 쇼핑몰, 눈스퀘어

발행 2017년 09월 호

올해로 개점 8주년을 맞은 명동 눈스퀘어.
명동을 대표하는 쇼핑몰 겸 종합 문화공간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부터 쇼핑 욕구 불러일으키는 슈즈 편집 숍, 최근 맛집으로 급부상한 베트남 쌀국수전문점까지 눈스퀘어에서 온종일 시간을 보내도 지루할 틈이 없다. 더욱이 여덟 살 생일을 맞아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 달콤한 가을 선물이 한가득 쏟아진다.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 눈스퀘어

명동의 랜드마크이자 복합쇼핑몰인 눈스퀘어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분석하고 인기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입점시켜 명동에서 가장 스타일리시한 쇼핑몰로 손꼽힌다. 최근 1층 정문 및 로비 리뉴얼 공사를 통해 보다 쾌적하고 편리해졌다. 2009년 문을 연 눈스퀘어는 세계적인 SPA 브랜드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 천국으로 8년 넘게 사랑받아왔다. 여기에 남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멀티 복합 편집 숍 에이랜드(ALAND)까지 가세해 한국을 대표하는 복합쇼핑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타이가든, 더마샬라, 버거비, 두끼떡볶이, 니뽕내뽕, 에머이 등 다양한 F&B 브랜드와 디어소피 티살롱등의 유니크한 휴식 공간, CGV 같은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 개점 8주년을 맞은 눈스퀘어가 ‘8주년 YOLO! FIND YOUR LUCKY’ 이벤트를 9월 3일까지 진행한다. FIND YOUR LUCKY 이벤트는 눈스퀘어에서 8만 원 이상(합산가)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상품으로는 방콕 에어텔, 신라스테이 광화문 숙박권, H&M 10만 원 쇼핑카드, 눈스퀘어 F&B 5만 원 식사권, 연극 초대권, CGV 영화관람권, 더바디샵 샤워젤 등이 있다.
website
페이스북 www.facebook.com/NoonSquare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noonsquare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존, 애비 스트리트

8층 규모의 눈스퀘어는 쇼핑에서 휴식, 엔터테인먼트까지 각 층마다 버라이어티한 즐거움이 숨어 있다. 런던의 애비로드를 연상케 하는 자유분방한 4층의 ‘애비 스트리트(ABBEY Street, Absolute Boyish Breathless Extreme Young Street)’존은 요즘 잘나가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여 있다. 감성 스트리트 브랜드 라이풀(LIFUL)을 비롯해 토털 맨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 프리미엄 스트리트 패션 셀렉숍 카시나(KASINA),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칼하트(CARHARTT), 워크웨어룩의 선두주자 에스피오나지 (Espionage) 등을 만날 수 있는 것. 애비 스트리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브랜드는 단연 ‘에비수(EVISU)’. 눈을 현혹하는 강렬한 색채와 동양적인 컬러를 접목, 유니크한 진 캐주얼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중독성 강한 하노이식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

동남아시아 특유의 향신료가가미된 담백한 베트남 쌀국수는 전 세계인이 사랑하는 글로벌 푸드다. 지난 4월 눈스퀘어에 베트남 현지 맛과 정취를 완벽하게 재현한 하노이식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Emoi)’가 입점해 눈길을 끈다. ‘에머이’는 베트남어로 ‘제가 초대합니다’라는 뜻으로, 에머이 로고는 베트남 국기의 빨간색과 노란색 전통 모자 ‘논’을 형상화했다. 인테리어 또한 예사롭지 않다. 프랑스 식민 시절을 연상케 하는 붉은 벽돌 위에 생동감 넘치는 베트남사진을 걸고, 전통 모자 형상의 등을 매달아 마치 베트남 현지 쌀국수 집을 옮겨놓은 듯한 착각이 든다. 그릇도 동양적인 문양과 이국적인 색채가 강하다. 흔히 사용하는 건면이 아닌 생면을 넣어,생생한 탄력과 부드러움이 살아있는 완벽한 하노이식 쌀국수를 선보인다.
  • 에디터 심민아
  • 사진 오충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