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Photo Slider

일본 오키나와 햐쿠나 가란 리조트 (Hyakuna Garan)글의 게시물사진

브론즈회원아이콘 에이비로드

일본 오키나와 햐쿠나 가란 리조트 (Hyakuna Garan)글의 게시물사진


미이바루 비치 인근에 위치한 햐쿠나 가란은 길에서 보면 마치 요새와도 같다. 출입구도 매우 작다. 
아무나 들어갈 수 있는 여느 호텔과 달리 오직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메인 출입구인 셈. 
들어서면서부터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4층으로 이루어진 15개의 객실은 모두 바다를 향하고 있다. 
인테리어는 따뜻하고 집 같은 느낌을 주며 전통과 모던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분위기. 
호텔 내부는 마치 갤러리를 연상시킬 정도로 작품들이 즐비하다. 
모든 투숙객은 햐쿠나 가란의 전문적인 버틀러 서비스를 받게 되는데 전용 비치를 비롯해 명상, 마사지, 스파 같은 
멋진 릴렉스 이벤트 시설을 제공받으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웨딩가든에서는 프라이버시 웨딩도 가능하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현지인에게도 잘 알려지지 않은 곳. 
알려지기보다는 소수의 고객에게만 차별화된 서비스와 휴양을 선사하겠다는 전략이다. 
그렇다보니 투숙객의 연령이 13세 이상으로 제한돼 있다. 
오픈하자마자 처음으로 한국인 커플 투숙객을 맞았다는 매니저 노리히코 마스다 (Norihiko Masuda) 씨는 가라테 선수 출신. 
한국 태권도와도 깊은 인연을 맺었던 그는 한국인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해나갈 것이라 했다.

TAG

recommend

이 게시물을..

    댓글(의견) 작성하기
    관련사진 가져오기